재팬올 발행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영화평론가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금융증권부 기자
커리어케어 PEPG 부본부장 전무
상속 전문 변호사
언론인
산업&IT부 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정책경제부 부장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금융증권부 차장
정책경제부 기자
넥슨이 신작 '아크 레이더스'로 글로벌 슈팅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앞선 슈팅게임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와 '더 파이널스'에 이어 또 다시 서구권 게이머들의 시선을 모으면서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의 숙원이었던 북미·..
삼성이 일본 전력기업과 협업해 일본 내 전력 인프라 개발에 나선다.4일 닛케이아시아는 삼성..
애플과 퀄컴, 미디어텍 등 주요 고객사가 TSMC의 차세대 반도체 미세공정 기술인 2나노 파운..
퇴직연금 계좌의 금융자산을 현금화하지 않고 증권사로 옮기는 현물이전 제도 도입으로 은행권에서는 퇴직연금 '집토끼' 고객 지키기 경쟁이 한층 치열해졌다.NH농협은행은 시중 5대 은행 가운데 퇴직연금 적립액에서 꼴찌인 상황에 놓여 있다. ..
한섬은 지나간 3분기 부진보다는 다가올 반등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한화투자증권은 4일 한섬에 대해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만8천 원을 유지했다. 지나간 부진보다 다가올 반등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는 구간이다. 직전거래일 3일 기준 주가는 1만..
삼양식품의 2026년에 밀양 2공장 가동 안정화와 늘어난 생산능력으로 글로벌 유통 커버리지가 확대하며 차별적 실적 성장을 전망한다.DS투자증권은 4일 삼양식품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90만 원을 유지했다. 삼양식품의 목표주가는 2026년 ..
한국 조선사들이 핵전력함의 블록을 공급하는 역할을 맡는 것이 현실적이라는 분석이 나왔다.김용민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4일 "궁극적 방향성은 국내 조선업체가 선체와 보조계통 등 비핵구조물을 한국에서 생산해 미국 내 야드로 운송, 핵기술 추진체계..
국내외 완성차업체 두루 거친 마케팅 전문가, 중국브랜드 선입견 탈피 신뢰 구축 주력 [2025년]
2년 연속 실적 반등 성공, 중형 증권사 내실 다질 때 [2025년]
LG생건·CJ오쇼핑 출신 '모기업 살린 소방수', 글로벌 브랜드 도약에 집중 [2025년]
자회사형 GA 흑자전환 이끈 영업전문가, 수익성 강화·내실 다지기 주력 [2025년]
호남기반에서 전국구 그룹으로 키워, 인수합병으로 사세 확장 [2025년]
대부업으로 성장한 재일교포 3세, 종합금융그룹 도약 노려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