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10-05 12:20: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가 운영하는 크리스피스튜디오를 통해 모바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스튜디오는 5일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7시 개그맨 이진호씨와 아이돌그룹 우주소녀의 루다씨가 진행자로 나서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이나뷰티’를 방송한다.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뷰티예능 ‘이나뷰티’ 포스터.<카카오>

이나뷰티는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기존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방식을 벗어나 뷰티 관련 매장 등을 직접 방문해 체험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뷰티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없는 사람들 모두가 흥미를 품을 수 있게 구성했다.

이진호씨는 평소 로션조차 잘 바르지 않고 루다씨는 뷰티를 잘 아는 진행자여서 현실 남녀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1회는 5일 저녁 7시 공개되는데 이진호씨가 네일아트샵을 처음 방문해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2화와 3화에서는 '화장품 매장에서 100만 원 쓰기'와 '뷰티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수업 듣기' 등이 방송된다.

이나뷰티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마련된 크리스피스튜디오의 공식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크리스피스튜디오는 카카오가 2017년 1월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소로 예능 프로그램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을 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넷리스트와 HBM 특허소송서 최종 패소, 손해배상 3억 달러 판결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퀄컴 칩과 '헤어질 결심', 노태문 미디어텍 칩으로 원가절감 포석둔다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역대급 상반기 실적에 ‘월 기본급의 150% 성과급’ 지급 김호현 기자
포드 보급형 전기차 중심으로 전략 선회, ‘F-150 라이트닝’ 실패 교훈으로 삼아 이근호 기자
중국정부 희토류 통제 강화에 시동 걸어, 글로벌 기업 공급망 다변화 서둘러 이근호 기자
'HBM 올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증설 줄어, 중국 일본에 추격 허용할 수도 김용원 기자
하이투자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기대 밑돌 전망, HBM 공급과잉 전환 가능성" 나병현 기자
TSMC 독일 반도체공장 투자 속도 조절, 수익성 확보 어렵고 리스크는 커져 김용원 기자
삼성전자 노노 갈등 점화, 동행노조 "총파업에 직원들만 피해보고 있다" 나병현 기자
삼성물산 루마니아 SMR 기본설계 참여, EPC 본계약에다 글로벌 공략 기대 김규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