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주문형 비디오(VOD) 특별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3일부터 24일까지 워너브러더스(WB)의 인기 판타지영화 시리즈 ‘해리포터’와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를 매주 순서대로 교대 편성하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 KT스카이라이프 주문형비디오 서비스의 디즈니 특별관 이미지
영화 한 편 가격은 6500원에서 4500원으로, 5만2천 원이던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은 2만5천원, 1만9500원에 제공하던 반지의 제왕과 호빗 시리즈 3편은 1만1900원으로 할인된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를 시청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피규어가 제공된다.
‘쥬라기 특별관’ 메뉴에서 시리즈 영화를 시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에게 영화에 출연한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와 ‘자이로스피어 블라스트’ 피규어 가운데 하나를 증정한다.
여름방학 기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애니매이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3일부터 16일까지 ‘디즈니 특별관’에서는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 15편의 디즈니 애니매이션이 25% 할인된다. 또한 3일부터 24일까지 ‘인기 애니매이션’ 메뉴에서 애니매이션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9월에 쓸 수 있는 주문형 비디오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에 더해 ‘핑크퐁 동요관’에서 핑크퐁 비디오를 시청한 고객 가운데 50명에게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핑크퐁 율동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핑크퐁 상어가족 율동동요 사운드북’을 증정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춰 다양한 특별관을 구성하고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주문형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