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해외법인 마케팅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 모아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논의한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틀 동안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GMCC)’를 열고 해외법인 30여 곳의 마케터 100여 명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한다.
▲ LG전자가 12일부터 13일까지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
LG전자는 2013년부터 해마다 컨퍼런스를 열고 해외법인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각 나라의 우수 마케팅 사례를 공유하고 프리미엄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논의해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LG시그니처’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인공지능 브랜드 ‘LG씽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지역별 마케팅 우수 사례 및 글로벌시장 트렌드 등이 공유됐다.
또 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등을 강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하기로 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상무는 “LG전자 본사와 해외법인들이 활발히 교류해 브랜드와 마케팅 관점에서 글로벌 전략 과제들을 도출하고 이를 철저히 실행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