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카카오 새 게임 '음양사' 출시, 사전예약만 170만 명

이승용 기자 romancer@businesspost.co.kr 2017-08-01 13:40: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가 새 모바일게임 ‘음양사’를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는 1일 카카오게임과 구글, 애플 애플리케이션(앱) 장터를 통해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음양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새 게임 '음양사' 출시, 사전예약만 170만 명  
▲ 카카오의 모바일게임 '음양사'.
음양사는 고대 일본풍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주인공이 귀신들을 수집하고 키우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이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 풍부한 콘텐츠와 세밀한 게임완성도가 특징으로 전 세계에서 2억 명이 내려받기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다.

카카오는 음양사를 국내에 출시하며 ‘현지화’작업을 했다. 국내 대표 성우 40여명이 참여해 생동감 넘치는 더빙을 했으며 OST에는 유명 영화음악감독 참여했다. 스토리부분에는 20여 명의 전문 작가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카카오는 음양사 출시를 앞두고 7월부터 사전예약을 받았는데 사전예약자가 170만 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음양사는 평소 모바일 역할수행게임을 좋아하시던 분들 뿐만 아니라 한번쯤 도전해 보길 원하셨던 분들까지도 만족스럽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라며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게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승용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