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치맥 회동 패러디 광고 조회수 1천만 회 넘어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2-11 11:38: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의 맥주 제품 광고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광고 ‘테라의 시대 2’가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한 가운데, TV 광고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치맥 회동 패러디 광고 조회수 1천만 회 넘어서
▲ 하이트진로 광고 '테라의 시대 2' 이미지. <하이트진로>

이번 광고는 글로벌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 있게 패러디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tising) 형식으로 지난달 17일 주요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광고는 콘티 개발부터 촬영, 후반 작업까지 단 2주 만에 완성된 초고속 제작 방식으로 사회적 이슈를 브랜드 관점에서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특히 광고 속에 등장한 ‘테라 쏘맥타워’가 인기를 끌며 다시 한번 품귀 현상으로 이어졌고, ‘테라+참이슬(테슬라)’ 조합에 대한 관심도 다시 재점화됐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치킨 프랜차이즈와 협업해 테라와 참이슬을 동시 주문하면 테라 쏘맥타워를 대여해 주는 소비자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 연말 성수기 시장 활성화를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에서 ‘테라 쏘맥 파티’ 콘셉트의 오프라인 행사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KT 조승아 사외이사 해임, "최대주주인 현대차그룹과 특수관계"
LG에너지솔루션, 포드자동차와 9조6천억 규모 전기차 배터리 공급계약 해지
두산에너빌리티, 8천억 투자해 창원공장에 SMR 전용공장 신축 추진
[17일 오!정말] 이재명 "'사랑과 전쟁'은 바람 피우는 법을 가르치는 거냐"
신세계면세점 내년 4월 인천공항 DF2 철수, 이석구 신세계디에프 실적 방어 절실
하나증권·신한투자증권 발행어음 인가 획득, 국내 6·7호 사업자 올라
과기부총리 배경훈 "쿠팡 영업 정지 공정위와 논의 중" "적극 논의할 것"
한은 총재 이창용 "고환율에 물가 높아질 수도, IMF 같은 금융위기는 아니다"
[오늘의 주목주] '반도체주 강세' 삼성전자우 5%대 상승, 코스닥 메지온 8%대 급락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405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장중 1480원 넘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