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디스플레이가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끈 성과를 인정받았다.
LG디스플레이는 경기 이천 LG인화원에서 열린 'LG 어워즈 2025'에서 미래 혁신, 경험 혁신, 기반 혁신 등 3개 부문에서 7개의 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 LG디스플레이가 'LG 어워즈 2025'에서 7개의 상을 받았다. < LG디스플레이 > |
LG디스플레이 오토사업그룹 연합군(상품기획·영업·개발·공정팀)은 유기발광다이오드(P-OLED) 디스플레이 제품을 기획한 성과를 인정받아 고객 경험 혁신 부문에서 고객만족상을 받았다.
오토사업그룹 연합군은 적극적 소통 시도를 통해 여러 신규프로젝트를 수주했다.
디스플레이 업체는 그동안 완성차업체가 아닌 전장업체를 통해 차량용 디스플레이 공급 계약을 수주하는 게 관행이었다.
하지만 LG디스플레이는 직접 완성차 업체로부터 신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데 성공했다. 미래 기술 연구와 아이디어 도출을 위해 고객사에 선행 협업 회의체를 제안하는 등 공을 들인 결과다.
이 밖에도 OLED 핵심 소재 중수소 재료·기술 개발, 최적화 알고리즘을 활용한 부품 재료비 최소화, 전문성 기반 HR 구축을 통한 구성원 역량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하며 성과를 인정받았다.
류주완 오토상품기획팀장은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해 진정성을 담아 상품기획에 몰입한 경험"이라며 "고객의 영감을 자극하고 기술력을 입증한 결과 고객의 상상을 현실화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