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21일 오전 11시,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 코웨이페스타 특집 ‘비렉스 안마의자 특별전’을 진행한다. <코웨이> |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오는 21일 오전 11시,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 코웨이페스타 특집 ‘비렉스 안마의자 특별전’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봄철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2025 코웨이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코웨이 인기 제품 렌탈료 반값 할인, 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캐시백,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5 코웨이페스타 특별전에서는 신제품 ‘트리플체어’를 비롯해 ‘페블페어’, ‘마인 플러스’ 등 비렉스 인기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비렉스 안마의자 특별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JW메리어트 제주 호텔 숙박권(1명)을 제공한다. 또한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간 렌탈료 반값 할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방송 중 비렉스 안마의자 제품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의 다른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Live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전 코웨이Live 알림받기 신청자에게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1천 명에게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 중 댓글 소통왕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페스타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으로 시작 이후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코웨이Live 특별전은 코웨이페스타 마지막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으니 남은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