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VIP 라운지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마리나 베이 샌즈' VIP 서비스 제휴에 따른 혜택을 설명하는 모습. <현대백화점> |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이 VIP 고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싱가포르 최대 리조트와 손잡았다.
현대백화점은 싱가포르의 대표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와 양사간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2010년 개장한 마리나 베이 샌즈는 연간 4500만 명 이상 방문하는 싱가포르 대표 종합 리조트다. 57층 규모 타워 3개가 긴 보트처럼 생긴 스카이파크를 떠받치는 웅장한 건축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57층 높이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피니트풀을 갖춘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카지노, 뮤지엄, 전망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췃다. 내부의 럭셔리 쇼핑몰 ‘더 샵스’에는 명품과 패션은 물론 고든 램지, 울프강 퍽, 다니엘 블루드 등 세계적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이닝까지 27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현대백화점 VIP 고객은 마리나 베이 샌즈 방문과 동시에 최고급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호텔 로비와 더샵스 지하 1층, 지하 2층 등 모두 3곳에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서 현대백화점 VIP 등급이 표시되는 현대백화점 앱 화면을 여권과 함께 보여주면 즉시 직원의 안내와 에스코트를 받을 수 있다.
더샵스에서 개인 의전 서비스인 ‘퍼스널 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매금액의 최대 20%가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된다. 호텔에서도 객실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스카이파크 전망대, 삼판 라이드(실내 운하에서 운행하는 전통 나룻배) 등의 이용권도 제공된다.
마리나 베이 샌즈 VIP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VIP 전용 라운지와 더현대 서울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을 포함한 핵심 콘텐츠 이용권이 제공된다. 5~7% 쇼핑 즉시 할인, 명품 브랜드 우선 입장,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적립 등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마리나 베이 샌즈와의 제휴는 단순한 서비스 교류를 넘어 아시아 최고 수준의 고급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며 “VIP 서비스의 물리적 경계를 허물고 현대백화점에서만 가능한 색다른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