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서밋원'으로 변경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5-04-09 17:14: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h수협은행이 비이자이익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재정비했다.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서밋원(Summit One)’으로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서밋원'으로 변경
▲ 'Sh서밋원' 회원들이 8일 모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h수협은행 >

Sh서밋원은 Sh수협은행에서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에는 ‘Sh MDRT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전문가 그룹 모임을 운영했다.

Sh수협은행은 수협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신뢰 및 가치 제고, Sh수협은행 소속 방카슈랑스 전문가들의 자긍심 제고 차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변경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Sh서밋원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에서 자산관리(WM)분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서밋원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해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며 “방카슈랑스 뿐만 아니라 WM사업 영역 전반에서 Sh수협은행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한국형 차기 구축함(KDDX) 추진 일정 또 연기, 방사청 "국회 설명 거친 후 추진"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분기 최대 실적 경신, 관세 영향은 미추정"
KB금융 1분기 순이익 1조6973억으로 62.9% 급증, 비은행 이익 비중 42%
한화솔루션 영업이익 303억 원으로 흑자전환, 태양광 사업 호조
LG디스플레이 1분기 영업이익 335억으로 2개 분기 연속 흑자, 매출 15% 증가
[오늘의 주목주] '실적 급증' HD한국조선해양 6%대 올라, 코스닥 네이처셀 9%대 하락
검찰 MBK·영풍 압수수색,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서 미공개 정보 활용 여부 조사
[현장] '앤디 워홀 후계자' 서울에, 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 7년 만에 가동한 이유
코스피 기관 순매도에 2520선 약보합 마감, 코스닥은 보합
동서발전 4년 연속 흑자에 재무도 단단해져, 권명호 4년 만에 경영평가 최고등급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