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혜택을 한 데 모아 12일 동안 할인 행사를 펼친다.
롯데온은 9일부터 20일까지 ‘롯데를 가지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 ‘온쇼페(온라인쇼핑페스타)’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롯데온이 9일부터 20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온쇼페'를 진행한다. <롯데온> |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행사로 재단장됐다. 롯데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10시30분, 11시 등 세 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준다.
롯데 계열사 혜택뿐 롯데온의 대표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매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9일에는 맥(MAC), LF키즈 등이 참여해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혜택, 비비안웨스트우드 최대 27% 할인과 7% 추가 카드 할인 등이 제공된다.
나이키와 CJ제일제당, 블루독패밀리, 아모레퍼시픽, LF패밀리, 설화수, 베베숲 등 주요 브랜드도 참여한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