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샤피라이브' 아유미·최희와 프로그램 출시, 구독 기능도 추가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31 13:37: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홈쇼핑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구독 기능을 도입한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1일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를 통해 신규 프로그램 2종인 ‘옆집사는 아유미’와 ‘최희의 희소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GS샵 '샤피라이브' 아유미·최희와 프로그램 출시, 구독 기능도 추가
▲ GS샵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가 신규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구독 기능을 새롭게 도입한다. < GS샵 >

‘옆집사는 아유미’는 아이돌 출신 아유미 씨와 백한결 쇼핑호스트가 함께 진행하며 첫 방송은 4월1일에 진행된다. 디올 화장품 특집으로 구성되며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최희의 희소식’은 전 아나운서 최희 씨가 진행을 맡으며 4월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LG 계절 가전 특집으로 워시타워, 에어컨 등 주요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독 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해당 기능을 통해 알림 대상을 기존 상품 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확대한다. 4월 중 TV홈쇼핑 프로그램에도 구독 기능을 적용하기로 했다.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앱에서 ‘옆집 사는 아유미’와 ‘최희의 희소식’ 두 프로그램을 구독하고 방송에 참여한 고객 5천 명에게는 적립금 1천 원이 제공된다.

강현욱 GS샵 샤피라이브 기획팀장은 “신규 프로그램에서는 근접촬영, 개봉기, 즉석 퀴즈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해 고객 소통과 참여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엄선한 상품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롯데하이마트 상반기 흑자전환 예상, 구조조정 효과 나타나기 시작"
키움증권 "한미약품 1분기 예상보다 저조, 북경한미의 역기저효과"
현대차증권 "한미약품 북경한미 부진, 1분기 실적 시장추정치 소폭 밑돌 것"
NH투자 "HDC현대산업개발 목표주가 상향, 올해 주택 자체사업 매출총이익률 25%"
SK이노베이션 산불 이재민 돕기 생필품 키트 제작, 경북 영덕과 청송에 전달
BNK투자 "키움증권 주가 저평가 상태, 상승여력 54.8%"
하나증권 "에이피알 목표주가 상향, 1분기 해외 시장 분기 최대 매출 달성"
NH투자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경쟁사 대비 시장 진입 늦어"
현대차증권 "CJENM 목표주가 하향, 티빙 손익 개선 지연되고 있어"
메리츠증권 "현대건설 목표주가 상향, 1분기 영업이익과 수주 다 좋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