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이스타항공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마케팅 지속, 홈경기에 항공권 경품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5-03-31 11:24: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스타항공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마케팅 지속, 홈경기에 항공권 경품
▲ 이스타항공이 KBO리그 구단 두산베어스와 올해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진행된 두산베어스의 홈경기에서 이스타항공이 전광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이스타항공이 올해도 KBO리그의 두산베어스와 마케팅 협력을 이어간다. 양측은 2024년 8월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5월9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의 홈경기에서 이스타항공 ‘브랜드데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일에는 이스타항공의 시구가 예정됐으며, 무료항공권을 포함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시즌 중에도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주말과 공휴일 경기 중 7회말이 끝나면 이벤트 ‘브라보타임’을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 국내선 혹은 국제선 항공권을 준다.  

이밖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해 인천~일본 도쿠시마 노선을 알리고 구단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SSG닷컴 '차은우 부캐 매직' 끈이라도, 최훈학 갈 길이 멀지만 한 걸음 내딛다
유바이오로직스, 질병관리청 mRNA 백신개발 지원사업에 뽑혀
[이주의 ETF] 키움투자자산운용 'KIWOOM 글로벌투자모빌리티' 8%대 올라 상승률..
LG엔솔 주축 LG컨소시엄, 인도네시아 정부와 11조 규모 배터리 프로젝트 철회
스마일게이트 게임사 3강 도약, 크로스파이어 의존 탈피가 지속성장 열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주당 75만7천 원에 총 1조3천억
중소기업 대출 조이는 4대 시중은행, 미국 상호관세 우려에 건전성 관리 강화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480선 돌파, 코스닥도 상승 마감
삼성전자와 기아 인도 정부의 세금 추징에 불복 전망, "무리한 세수 확보"
엑스알피 가격 저항선 돌파 뒤 급등 가능성 제기, 비트코인 1억2242만 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