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2025년 상반기 주류 행사' 열어, 주류 500여 종 할인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3-27 09:1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주류 50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슈퍼는 27일부터 4월9일까지 ‘2025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롯데마트맥스 비롯해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잠원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28개 점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2025년 상반기 주류 행사' 열어, 주류 500여 종 할인 판매
▲ 롯데마트·슈퍼는 27일부터 4월9일까지 2025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열고 인기 주류 50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집 주(宙)와 술 주(酒)를 조합한 ‘주주(宙酒)총회’는 롯데마트·슈퍼가 1년에 단 2번만 진행하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번 행사에서 인기 와인을 비롯해 위스키, 사케, 맥주 등 500여 종의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
 
‘초신선’을 콘셉트로 기획한 ‘이달의 맥주(500㎖)’를 5캔 구매 시 1만 원에 판매한다.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를 함유한 ‘코코 하이볼 오렌지/포도(355㎖)’를 3캔에 9990원에, ‘크러시 거품기 패키지(470㎖*8)’를 1만2450원에 내놓는다.

입문용 가성비 준마이 등급의 ‘북극곰의 눈물 미니곰 전용잔 패키지(720㎖)’은 2만4900원에 8천 개 한정 판매한다. 이 상품은 설 선물세트로 1800개 준비돼 10일 만에 완판됐다.
 
와인은 행사 상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만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판매하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와인 ‘TASTY 캘리포니아 레드/화이트(750㎖)’를 각 1만4900원, ‘TASTY 뉴질랜드 말보로 소비뇽블랑(750㎖)’은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인 ‘카를로사니’ 와이너리와 협업한 ‘TASTY No.4 프리미티보(750ml)’는 4월 출시해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아르헨티나의 대표 브랜드 ‘트리벤토 골드리저브 하모니 에디션(750㎖)’은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엘포인트 적립 시 2만 원에 선보인다. 하프보틀 세미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프리잔테 3종 패키지(375㎖*3)’는 엘포인트 적립 시 1만9900원에 살 수 있다.

롯데마트 한정으로 프리미엄 와인을 특가에 내놓는다. 이탈리아 슈퍼투스칸의 대표 와이너리 가운데 하나인 오르넬라이아의 써드 와인 ‘레 볼테 델 오르넬라이아 2022(750㎖)’를 3만6900원에 판매한다.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샤토 딸보 2021(750㎖)’는 450병 한정으로 9만9000원에, ‘꼬네따블 딸보 2021(750㎖)’는 300병 한정으로 4만9900원에 선보인다.

빈티지 프리미엄 와인을 수집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1등급 와인도 할인 판매한다.

위스키는 가성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양하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버번 위스키를 대표하는 ‘버팔로 트레이스(750㎖)’를 18% 할인해 3만9800원에, ‘글렌알라키 10년 CS(700㎖)’를 30% 할인해 12만9800원에 제공한다.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은 용량을 기존 750㎖에서 1ℓ로 늘려 450병 한정 판매한다.

한정 수량 인기 위스키는 일자별로 1인 1병 한정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29일에 ‘히비키 하모니(700㎖)’를 13만9800원에, 4월5일에 ‘맥캘란 12년 쉐리캐스크(700㎖)’를 11만9천 원에 전국 10개 점포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김웅 롯데마트·슈퍼 주류팀장은 “이번 주주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만의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초신선 라거인 ‘이달의 맥주’ 등의 차별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연중 최대 주류 행사에 걸맞게 인기 위스키를 비롯해 프리미엄 와인, 사케 등 500여 종이 넘는 주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중국 CXMT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추격에 속도, 일본까지 기술인력 채용 확대
미국 연구진 "화석연료 기업들이 입힌 기후피해 심각, 지난 30년 동안 28조 달러"
한덕수 '유엔 기후 정상회의' 화상 참여, "국제협력과 다자주의 굳건히 해야"
현대차·기아 인도 공과대 3곳과 배터리 공동 개발, 현지에 '현대 혁신센터' 설립
유럽연합 애플 메타 벌금은 트럼프 겨냥한 '무역보복', 협상카드 활용 가능성
SK하이닉스, HBM 불확실성에 "장기 성장 의심 여지 없다, 매년 50% 성장"
한국경제 9개월 만에 또 역성장, '1분기 –0.2% 쇼크' 소비 투자 수출 다 줄었다
유진투자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미국 상호관세 효과 극복 가능"
SK하이닉스 "관세에 따른 AI서버 수요 영향 제한적, 올해 HBM 공급계약 변동없다"
오픈AI "5년 뒤 매출 13배" 자신감, '지브리 프사' 인기에 챗GPT 이용 급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