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이 해외 파트너십을 확대하기 위해 세계 제약·바이오 네트워킹 행사에 참석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7일부터 20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디캣 위크 2025’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이 17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디캣 위크 2025'에 직접 참석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2024년 디캣 위크 2024 행사장 모습. <삼성바이오로직스> |
디캣 위크는 1890년 뉴욕 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시작된 글로벌 제약·바이오 네트워킹 행사로 현재 디캣 협회가 매년 개최하고 있다.
행사 참가자의 90% 이상이 의사결정권을 가진 고위 임원들로 구성돼 있어 기업 간 파트너십 논의에 최적화된 행사로 평가받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20년 코로나19 유행에 행사가 열리지 않은 해를 제외하고 2016년부터 10년 연속으로 디캣 위크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행사장 메인 위치에 전용 미팅룸을 마련하고 글로벌 제약사들과 사흘 동안 총 50건 이상의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론자, 써모피셔 사이언티픽 등 글로벌 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들과 함께 디캣 위크의 메인 만찬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 자리에 참석하는 2500명 이상의 업계 주요 인사들과 네트워킹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존 림 사장도 2023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디캣 위크에 참석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도
존 림 사장은 업계 주요 인사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논의한다.
존 림 사장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리는 데 주력해 실질적 계약 체결과 신규 고객 유치로 이어지는 결과 중심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 할 계획을 세웠다.
이외에도 행사장 내 배너 및 홍보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해외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4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오프 바이오로직스 USA’와 5월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PEGS 보스턴 서밋’에도 참석한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