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2025년 봄맞이 이벤트. <아성다이소> |
[비즈니스포스트]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결제 플랫폼과 협업해 상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운영한다.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는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다이소몰에서 2월24일부터 3월23일까지 신한 SOL페이로 3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마이신한포인트 1500포인트(P)를 적립해 준다. 적립은 4월10일 이뤄진다. 이번 행사는 1일 1회, 기간 내 2회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이소 매장에서는 2월21일부터 3월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처음 결제하는 경우 1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천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준다. 첫 결제가 아닌 경우 때는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기간 내 2회(1일 1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