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2025-02-13 11:31:0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은행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하나은행은 전국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광고 영상을 선공개한 뒤, 20일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확산할 계획이다.
▲ 하나은행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나은행>
이번 광고 영상은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이미지에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하나은행의 메시지를 중첩해 표현했다.
하나은행은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서 임영웅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처음 수령하는 고객에 대해 최대 4만원까지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이버금융범죄 보상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배려심과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나은행의 가치를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로 연금자산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