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밸런타인데이 맞이 한정판 쉘 초콜릿 선봬, 온·오프라인 행사도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2-13 11:23: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13일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 등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가나는 가나 브랜드의 상위 라인업이다.
 
롯데웰푸드 밸런타인데이 맞이 한정판 쉘 초콜릿 선봬, 온·오프라인 행사도
▲ 롯데웰푸드가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 등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

이번에 선보이는 두 상품은 안성재 셰프가 추천한 봄 시즌 디저트를 담은 쉘 형태의 초콜릿이다. 무스케익과 타르트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베리 무스케익은 쉘 형태로 초콜릿 속에 상큼한 베리 무스케익을 담은 제품이다. 베리 필링 위에 풍미를 더해줄 라즈베리 시럽으로 두 개의 층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레몬치즈 타르트는 쉘 모양의 초콜릿 속에 레몬치즈 타르트와 쿠키칩을 더한 제품이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 오프라인에서는 초콜릿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신저 스티커 13종을 나눠준다. 롯데웰푸드 공식홈페이지 스위트몰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롯데웰푸드 직영 스토어는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에어팟, 시네마 티켓 등을 증정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한정판 제품으로 디저트 브랜드로서 가나의 매력을 느끼는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고급 초콜릿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하고자 다양한 제품과 판촉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박근혜 국민의힘 지도부 만나, "집권 여당 끝까지 민생 책임져야"
지난해 4분기 낸드 매출 6.2% 감소, 삼성전자 9.7% SK하이닉스 6.6% 줄어
블룸버그 "애플 AI 경쟁에서 뒤처져, 구글·MS·아마존과 5년 격차"
제조업체 10곳 중 4곳, 높아진 산업용 전기요금에 전력조달 변화 고려
SK텔레콤 MWC서 'AI 피라미드 2.0' 공개, 종합 데이터센터 솔루션 제공
SKC '반도체 글라스기판' MWC서 전시, 전력소비∙두께 절반 이상 감소
2월 서울 아파트 거래 회복 조짐, 비강남권 중심으로 증가
삼성SDI, '인터배터리'서 현대차·기아와 협력한 로봇·자율주행차 배터리 전시
[리얼미터] 이재명, 김문수·오세훈·홍준표·한동훈 양자대결서 18~29%p 우세
삼성디스플레이, MWC서 '가방 형태로 접는 태블릿' 선보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