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모바일 MMORPG '아이모',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 시작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2-06 11:0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 모바일 MMORPG '아이모',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 시작
▲ 컴투스가 모바일 MMORPG ‘아이모’의 글로벌 전 서버 대전 콘텐츠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을 시작했다. <컴투스>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모바일 MMORPG ‘아이모’의 전 세계 서버 간 대전 콘텐츠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을 시작했다.

‘이노티아 워’는 아이모 최초로 진행되는 글로벌 전 서버 간 대규모 대전 콘텐츠로 최대 4개의 길드, 길드 당 최대  40명의 유저들이 한데 모여 전투를 펼친다. 전용 맵 ‘언더 크라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파밍하는 PvE, 다른 인원들과 직접 전투를 펼치는 PvP가 결합돼 있으며, 강력한 네임드 몬스터를 잡아 승점을 올리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3월 2일까지 열리는 첫 정규 시즌은 지난해 12월에 실시된 프리시즌의 피드백을 반영해 진행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길드 랭킹에 따라 챔피언, 챌린저, 엑스퍼트, 노비스, 비기너 리그로 나뉘어 총 104개의 길드가 총 4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며, 경기 결과에 따라 리그별로 승격, 강등, 참가 자격 상실 등의 변동이 발생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승점 및 ‘이노티아 워 증표’와 각종 보상도 프리시즌과 비교해 훨씬 풍성해졌다.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는 2월 15일까지 각종 코스튬과 다양한 출석 보상이 지급되며, 오는 2월 20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입장 리셋 최대 횟수가 증가하고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도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이밖에 발렌타인 데이 전용 코스튬과 각종 강화 효과 등을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염색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피처폰과 스마트폰 통합 18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로 레트로 감성 그래픽과 PvP, 깊이 있는 파티 플레이 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한화솔루션, 1분기 신재생과 전사 실적 모두 다시 적자전환"
하나증권 "LG유플러스, 1분기 기대배당수익률 감안시 매수 기회"
삼성전자 '에너지 30% 절약' 에어컨 출시, 사전구매시 10만원 상당 상품권 제공
하나증권 "현대로템, 올해 영업이익 '1조 클럽' 돌파 전망"
신한금융 진옥동 겨울 의식주 지원 봉사활동 참여, 2억 원 모아 생필품 지원
지난해 한국 원자력 발전량 비중 상승해 1위 꿰차, 석탄은 감소
무협 "미국 트럼프, 특정국 관세보다 보편관세가 우리 수출에 타격 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주요 협력사와 동반성장 새해모임, "원팀 성장해야"
하나증권 "BNK금융, 대손비용률 하락으로 올해 순익도 약 6.7% 증익 전망"
삼성전자 컬러 이페이퍼 유럽 전시회 '올해 최고 제품상', 글로벌 공략 계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