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KG모빌리티 '2025 렉스턴' 출시, 온라인 전용 모델도 함께 선보여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5-01-20 13:59: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G모빌리티(KGM)가 고객 선호도에 맞게 트림을 재구성한 ‘2025 렉스턴’을 출시하고 온라인 전용 특별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픽업트럭 ‘렉스턴 스포츠&칸’과 프리미엄SUV ‘2025 렉스턴’으로 구성됐다. 각각 두 가지 트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KG모빌리티 '2025 렉스턴' 출시, 온라인 전용 모델도 함께 선보여
▲ KG모빌리티(KGM)가 트림을 재구성한 ‘2025 렉스턴’을 출시하고 온라인 전용 특별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 KG모빌리티 >

KGM은 렉스턴 스포츠&칸 트림을 와일드와 프레스티지로 단순화했다. 기존 와일드플러스와 노블레스 트림을 제외했다.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동승석 6방향 전동시트가 기본 적용된다. 노블레스에서 운영됐던 고급 사양은 카테고리별 패키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20인치 스퍼터링휠, 앰비언트 라이트, 터치센싱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자외선을 일차단해주는 솔라컨트롤글라스 등은 ‘럭셔리 패키지’로, 후측방 충돌보조(BSA), 후측방 접근충돌보조(RCTA) 등은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에 포함됐다.

프레스티지는 기존보다 42만 원 인하된 3699만 원, 와일드는 기존과 동일한 317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칸 모델에 숏데크를 적용하면 가격 혜택 220만 원이 적용된다.

2025 렉스턴 트림은 프리미엄과 노블레스로 구성됐다. 기존에는 더블랙 트림도 있었지만 이번에는 빠졌다.

노블레스에는 공회전 제한 장치(ISG시스템)가 기본 적용된다. 운전석 메모리 시트, 시동을 끄면 운전석 시트가 뒤로 밀려나 하차를 편하게 해주는 운전석 이지액세스, 2열 햇빛가리개(롤러블라인드), 터치센싱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등은 하이컨비니언스 패키지로 판매된다.

블랙엣지 옵션을 추가하면 휠아치&도어가니쉬, 20인치 스퍼터링휠&255/50R20 타이어, 라디에이터그릴&전면 윙로고, 하이글로시로워범퍼와 유틸리티루프랙, 나파가죽시트&스웨이드퀼팅 등에 검은색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이 적용된다.

프리미엄은 3953만 원, 노블레스는 4263만 원이다. 노블레스는 기존보다 259만 원이 인하됐다. 블랙엣지 옵션은 180만 원이며 노블레스부터 적용할 수 있다.

KGM은 스포츠&칸 온라인 전용 모델인 특별에디션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스포츠&칸 프레스티지 트림에 블랙엣지 옵션과 다이내믹 서스펜션, 언더커버, 오프로드 사이드스텝, 요소수 커버 등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블랙엣지 옵션은 휠아치&도어가니쉬, 라디에이터그릴, 아웃사이드미러, 유틸리티루프랙, 범퍼 하부가니쉬, 테일게이트 레터링,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가니쉬 등에 검은색이 적용된다.

다이내믹 서스펜션은 오프로드 주행이 많은 호주 시장에 수출하는 렉스턴 스포츠&칸에 적용되고 있는 사양이다. 차체를 약 10㎜ 높여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코일스프링 강성을 높여 완충 능력을 향상시켜 승차감을 좋게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외장 색상은 마블그레이, 샌드스톤베이지, 아마조니아그린, 그랜드화이트, 스페이스블랙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699만 원이다. KGM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SSG닷컴 '차은우 부캐 매직' 끈이라도, 최훈학 갈 길이 멀지만 한 걸음 내딛다
유바이오로직스, 질병관리청 mRNA 백신개발 지원사업에 뽑혀
[이주의 ETF] 키움투자자산운용 'KIWOOM 글로벌투자모빌리티' 8%대 올라 상승률..
LG엔솔 주축 LG컨소시엄, 인도네시아 정부와 11조 규모 배터리 프로젝트 철회
스마일게이트 게임사 3강 도약, 크로스파이어 의존 탈피가 지속성장 열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주당 75만7천 원에 총 1조3천억
중소기업 대출 조이는 4대 시중은행, 미국 상호관세 우려에 건전성 관리 강화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480선 돌파, 코스닥도 상승 마감
삼성전자와 기아 인도 정부의 세금 추징에 불복 전망, "무리한 세수 확보"
엑스알피 가격 저항선 돌파 뒤 급등 가능성 제기, 비트코인 1억2242만 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