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 파스쿠찌, 딸기에 망고·코코넛 활용한 음료 3종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1-17 13:2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두 번째 시즌 음료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어로 ‘아름답다’는 뜻의 단어 ‘벨라(Bella)’를 활용해 ‘베리 벨라 스트로베리(Berry Bella Strawberry)’를 콘셉트로 선보였다. 딸기와 함께 망고, 코코넛 등 다양한 색상의 원료를 조화시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SPC 파스쿠찌, 딸기에 망고·코코넛 활용한 음료 3종 출시
▲ SPC그룹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딸기 시즌음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딸기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딸기 망고 그라니따’ △딸기와 고소한 코코넛이 어우러진 ‘딸기 코코넛 그라니따’ △딸기 라떼 위에 부드럽고 쫀득한 젤라또를 더한 ‘젤라또 딸기 라떼’ 등 3종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한 딸기 시즌 음료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망고, 코코넛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두 번째 딸기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롯데 신동빈 올해 첫 해외 출장지는 '17조 제과 시장' 인도
금융위 조각투자 발행플랫폼 제도화, 대체거래소에서 ETF·ETN 거래 가능
한국은행 "기준금리 0.25%포인트 인상하면 성장은 둔화·집값은 0.4% 하락"
캐나다 윈저 시장 "LG엔솔 배터리 합작공장 지켜낼지 걱정", 관세전쟁 우려 확산
풀무원 지난해 '매출 3조' 첫 진입, 이우봉 임기 첫해 미국 흑자·유럽 진출 총력
한국GM 2월 최대 400만원 할인, 르노코리아 최대 330만원 혜택
비트코인 1억5231만 원대,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 "10년 안에 가치 없어진다"
에어부산 정병섭 취임 초부터 위기관리 시험대, LCC 영업이익률 1위도 위태
네이버·카카오 '딥시크 쇼크' 타고 AI 경쟁력 높일까, 차별화된 생존전략 필요성 커져
SK하이닉스 곽노정, 2024년 성과급으로 2억원어치 자사주 받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