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딸기 시즌음료를 출시했다. |
<저작권자(c)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원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롯데 신동빈 올해 첫 해외 출장지는 '17조 제과 시장' 인도 |
금융위 조각투자 발행플랫폼 제도화, 대체거래소에서 ETF·ETN 거래 가능 |
한국은행 "기준금리 0.25%포인트 인상하면 성장은 둔화·집값은 0.4% 하락" |
캐나다 윈저 시장 "LG엔솔 배터리 합작공장 지켜낼지 걱정", 관세전쟁 우려 확산 |
풀무원 지난해 '매출 3조' 첫 진입, 이우봉 임기 첫해 미국 흑자·유럽 진출 총력 |
한국GM 2월 최대 400만원 할인, 르노코리아 최대 330만원 혜택 |
비트코인 1억5231만 원대,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 "10년 안에 가치 없어진다" |
에어부산 정병섭 취임 초부터 위기관리 시험대, LCC 영업이익률 1위도 위태 |
네이버·카카오 '딥시크 쇼크' 타고 AI 경쟁력 높일까, 차별화된 생존전략 필요성 커져 |
SK하이닉스 곽노정, 2024년 성과급으로 2억원어치 자사주 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