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2024년 마지막 도서·문구 기획전을 개최한다.
쿠팡은 29일까지 도서·문구 기획전 2024 굿바이 세일을 열고 상품 3천여 가지를 최대 65%까지 할인한다고 20일 밝혔다
▲ 쿠팡이 도서·문구 기획전 2024 굿바이 세일을 열고 상품 3천여 가지를 최대 65%까지 할인한다. <쿠팡> |
유료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3천 원 할인쿠폰, 5% 캐시 적립, 1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는 쿠팡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대표 상품은 카카오프렌즈춘식이탁상캘린더 , 핑크풋마이플랜다이어리, 스노우키즈물감 등이다. 모두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민화샵어린이집크리스마스풍경만들기재료, 좋은기븐크리스마스리본 등이 유용하다고 쿠팡은 설명했다.
육아를 하는 고객을 위해 엄마랑함께색칠놀이세트를 5천 원대, 잉글리시타이거영어소전집을 10만 원대로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내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의 추천작 사자왕형제의모험과 이중하나는거짓말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2024년 마지막 도서·문구 기획전에서 연말연시를 알차게 보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