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모델이 지니 TV '2024 연말 특집관'을 소개하고 있다. < KT > |
[비즈니스포스트] KT가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2024년 인기 콘텐츠를 엄선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콘텐츠를 즐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또 연휴를 맞아 '몰아보기'를 할 수 있도록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베테랑2', '아마존 활명수', '보통의 가족' 등 '지니의 선물 꾸러미' 메뉴에 담긴 최신영화 11편 가운데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대상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3명), 투썸 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100명), 교촌 치킨(100명), TV 포인트 1만 점(10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해당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또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위 30편을 엄선해 '2024 연말 결산' 특집관을 편성했다. 영화는 '파묘', '범죄도시4', '서울의 봄', 드라마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예능·교양은 '나혼자 산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런닝맨' 등이 상위권에 자리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디즈니 영화들과 해리포터 시리즈 특집관이 열린다. 특집관은 12월31일까지 운영된다.
영화/시리즈 월정액 서비스인 '프라임 슈퍼팩'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땡스' 이벤트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 동안 매달 지니 TV 포인트 5천 원을, 6개월 이상 사용해 온 기존 고객 전원에게 1회 5천 원을 적립해 준다.
KT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는 12월20일부터 12월26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 무료 특집관'을 구성한다. '뽀로로&타요 크리스마스 콘서트', '핑크퐁 크리스마스 캐럴', '캐리 쿠킹 하우스: 크리스마스 특집' 등 총 200여 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이 무료다.
11월25일부터 12월31일까지 지니 TV 고객 전원에게는 투썸 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제공한다.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스마트폰에서 '지니 T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받아 회원 가입 뒤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최광철 KT IPTV 사업본부장 상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니 TV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유튜브는 물론, 모든 볼거리를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포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