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뷰티 신제품 선공개 코너 오픈, 아임미미 포함 10개 브랜드 참여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18 10:30: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10개 브랜드의 뷰티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쿠팡은 18일 뷰티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쿠팡 뷰티 신제품 선공개 코너 오픈, 아임미미 포함 10개 브랜드 참여
▲ 쿠팡이 '신상공개관'에서 10개 브랜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쿠팡>

쿠팡은 해당 코너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다른 유통채널보다 먼저 선보인다. 노화 방지 트렌드에 맞춘 비타민, 콜라겐, 글루타치온, EGF 성분을 담은 기능성 제품과 레몬, 율무 등 자연 원료를 활용한 제품이 포함됐다.

이번 행사에는 색조 브랜드 아임미미,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 녹두 클렌징폼으로 잘 알려진 비플레인 등 10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토니모리, 더랩바이블랑두, 마일드랩 등 20·30대에 인기 있는 브랜드도 쿠팡에서 처음 신제품을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해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 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22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신상공개관을 통해 고객들이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펍지 스튜디오의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 스팀에 체험판 공개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매도세 이어지자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활발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에서 역할 확대에 회의론, 공화당 지지자 여론도 '싸늘'
코스맥스 베이징공상대 업무협약 체결, '기후별 맞춤형 화장품' 연구 강화
DS투자 "SK바이오팜, 미국 트럼프 관세 우려는 부담 되지 않을 듯"
퀄컴 "삼성전자 XR기기 연내 출시" 재확인, 갤럭시S25 판매 전망도 낙관적
[자본연에 듣는다②] 자본시장실장 강소현 "주식시장 '글쎄', 채권시장 '원활'"
롯데건설 '물 대신 이산화탄소로 굳히는 시멘트' 현장 적용, 국내 최초
영화 '히트맨2' 2주 연속 1위 등극, OTT '중증외상센터' 새롭게 1위 자리 올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체험매장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열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