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로켓프레시' 통해 매일유업 간편식 신제품 13종 미리 선보여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2-10 17:2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매일유업 신제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10일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로켓프레시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쿠팡, '로켓프레시' 통해 매일유업 간편식 신제품 13종 미리 선보여
▲ 쿠팡이 10일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로켓프레시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쿠팡>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 제품과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와 콜라보한 제품까지 모두 13종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협업 제품은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 크리스탈제이드 마늘깐풍기, 크리스탈제이드 레몬딜버터크림새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 일뽀르노 트러플크림파스타, 일뽀르노 볼로네제파스타 등이다.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 상하키친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상하키친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 냉동 분식 제품도 준비했다.

해당 제품들은 3개월 동안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일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1인 가구와 2인 가구가 늘면서 가정간편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SK바이오팜, 미국 트럼프 관세 우려는 부담이 되지 않을 듯"
퀄컴 "삼성전자 XR기기 연내 출시" 재확인, 갤럭시S25 판매 전망도 낙관적
[자본연에 듣는다②] 강소현 자본시장실장 "주식시장은 '글쎄', 채권시장은 '원활'"
영화 '히트맨2' 2주 연속 1위 등극, OTT '중증외상센터' 새롭게 1위 자리 올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체험매장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열어
KT스카이라이프 작년 영업손실 11억으로 적자전환, 순손실 폭도 확대
UNFCCC "미국 탈퇴에도 각국 기후대응 굳건", 파리협정 체제 붕괴 우려 일축
[정의길 국제경제 톺아보기] 트럼프 2기 맞은 중국, 예전의 중국이 아니다
KB증권 "LG유플러스 목표주가 하향, 작년 실적부진에 올해 전망치도 낮아져"
딥시크 등장은 "엔비디아 매수 기회" 모간스탠리 평가, 블랙웰 공급 본격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