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화장품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 개 넘어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4-12-01 13:48: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화장품으로 출시한 ‘스팟 카밍 젤’ 판매량이 10만 개를 넘어섰다.

LG생활건강은 화장품 CNP 세컨드 브랜드로 다이소에 론칭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화장품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 개 넘어서
▲ LG생활건강이 2024년 9월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스팟 카밍 젤 판매량이 3개월 만에 10만 개를 넘어섰다. < LG생활건강 >

스팟 카밍 젤은 각질과 피지, 건조함 등 문제가 발생한 피부 부위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올해 9월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뒤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완판 행진이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팟 카밍 젤은 높은 인기가 지속되면서 현재 다이소 온라인몰에서 1인당 구매수량을 3개로 제한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스팟 카밍 젤은 합리적 가격에 확실한 효능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LG생활건강은 앞으로도 화장품시장 추세와 판매채널 특성을 반영한 전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여야의정협의체 의료계 참여 중단, 의대 증원 이견에 출범 20일 만에 파행
국힘의힘 추경호 "민주당 감액 예산안 사과와 철회 않으면 추가 협상 없다"
서울시 동작구 흑석11구역 재개발계획 통과, 16층 아파트 1151세대 조성
캐나다 총리 '관세 예고' 트럼프 달래기, LG엔솔 현지 배터리공장 한숨 돌려
한은 "2025년 근원물가 상승률 2% 소폭 밑돌 듯, 소비 완만한 회복세 예상"
LG전자 인공지능 가전 고객 만족도에서 '최고', 축하 선물에선 삼성전자 우세
NH농협은행 폭설 피해농가 특별 금융지원 실시, 이석용 "일상 복귀 지원"
비트코인 1억3410만 원대 상승, 가상화폐시장 2020년 강세장과 비슷한 흐름
LG유플러스 창작자 육성 콘텐츠 '부스터스' 시즌3, 조회수 2천만 회 돌파
[국제플라스틱협상] 생산규제 놓고 협상 교착, 회기 연장 가능성 거론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