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이마트24가 고양이 캐릭터 ‘커버캣’을 디자인하는 브랜드와 손을 잡고 새로운 블랙티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는 22일 홍차에 납작복숭아와 자몽 과즙을 더한 ‘납작복숭아블랙티’와 ‘자몽블랙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편의점 이마트24가 새로운 블랙티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 |
패키지는 마인드어데이와 협업한 것이다. 마인드어데이는 고양이 커버캣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번 상품에서 복숭아와 자몽 모양 모자를 쓴 고양이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이마트24는 음료시장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제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일 평균 기온이 10℃ 이하로 떨어졌던 8일부터 20일까지 온장음료 매출은 10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53% 증가했다. 따뜻한 즉석커피 매출은 41%, 컵차류 매출은 38% 늘었다.
음료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박건우 이마트24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차별화된 온장음료로 마인드어데이 캐릭터와 협업한 블랙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장음료 가운데서 찾기 힘든 제로칼로리 음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