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4-11-20 17:16:19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중국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모든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모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지마켓>
중국이 무비자 정책을 시행하면서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보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지마켓은 설명했다.
G마켓은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 8개 테마로 구성한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티웨이항공과 호텔 숙박으로 구성된 청도 2박3일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종 혜택 가격 8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여행·항공 아이콘을 누르고 해외패키지 검색기를 사용해 도시, 여행 날짜를 입력하면 여행사별 가격과 함께 다양한 조건을 비교해 볼 수 있다.
12월2일부터 8일까지는 아시아나 중국 모든 노선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중국 호텔 상품 할인은 물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해외 호텔 중복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거리가 가까워 짧은 일정으로도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중국 여행의 특징인데 이번 무비자 정책 시행을 통해 중국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가격 부담을 낮춘 상품도 많이 준비한 만큼 겨울맞이 중국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