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가 손잡고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쿠팡은 24일까지 쿠팡트래블과 쿠팡이츠가 협업해 배달음식을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겨울 여행 경품을 지급하는 ‘트래블위드이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쿠팡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가 협업해 배달음식을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겨울 여행 경품을 지급하는 ‘트래블위드이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 |
트래블위드이츠 이벤트에서는 모두 600만 원 상당 여행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지와 시설을 직접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93만 원 상당 소노호텔앤리조트 스위트객실 숙박권(3명), 서울랜드 종일이용권 2인(5명), 한국민속촌 입장권 2인(10명),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인(5명),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2인(5명), 아산스파비스 온천수 워터파크 종일이용권 2인(5명), 아쿠아플라넷 일산·광교점 입장권 2인(10명), CGV 영화관람권 2인(15명)이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쿠팡이츠앱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음식점에서 2만 원 이상 주문을 하면 된다. 쿠팡이츠 혜택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된다.
쿠팡트래블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쿠팡이츠 할인쿠폰을 1천 원부터 최대 1만 원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쏠비치진도, 소노캄거제 등 8개 지점 객실을 13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숙박권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포함한 쿠팡 단독 패키지도 준비됐다. 소노벨천안은 레전드히어로즈, 키즈클럽, 스노우어드벤처 이용권 가운데 하나를, 비발디파크는 오션월드, 스노위랜드 이용권 가운데 하나를 포함한 패키지를 13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