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가 9일부터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
[비즈니스포스트] 금호타이어가 9일부터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동시에 대규모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쇼핑주간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수 촉진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시행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일부 제품 30% 할인)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1개당 1만 원 지급, 최대 4만 원)한다.
이벤트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교체 대행과 방문 장착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4개 이상 구매 고객은 코어플러스세차 3천원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매장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사 제품 4개를 구매하면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이노뷔 윈터 △이노뷔 프리미엄 △마제스티X 솔루스 △크루젠 HP71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등이 대상이다.
또 렌탈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등록비와 렌탈 요금을 면제(기간별 상이)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 제품을 렌탈하면 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