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 유튜브 오케롯캐,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관왕 달성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24-11-07 17:21: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건설 유튜브 오케롯캐,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관왕 달성
▲ 한정호 롯데건설 마케팅부문장(오른쪽 첫 번째) 등 롯데건설 관계자들이 7일 '제17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2관왕을 달성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활동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롯데건설은 7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케롯캐는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의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에서 대상을,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대상 영상 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마케팅 시상식으로 올해 17회째를 맞이했다.

인터넷소통지수(ICSI)·소셜미디어지수(SCSI) 고객수준평가, 콘텐츠경쟁력지수(CQI) 측정을 기반으로 학계·전문가 검증 등을 거쳐 △소통대상 △인터넷소통대상 △소셜미디어대상 △디지털콘텐츠대상 △국회의원소통대상 △소통CEO소통대상 △소통파트너대상 등의 분야에서 우수 기업·기관을 선정한다.

오케롯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특색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구독자는 37만 명이며 누적 조회수 3820만 회를 돌파해 건설업계 유튜브 채널 중 누적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과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강세' HD현대중공업 9%대 올라, 신성델타테크 19%대 급등
일본 정부 라피더스에 내년 1천억 엔 투자 계획, "민간투자 마중물 기대"
'리밸런싱' 속도 내는 SKC 박원철, 동박사업 부진에 내년에도 실적 전망 '암울'
실리콘모션 CEO "중국 CXMT 2025년 D램 점유율 15%" 삼성전자·SK하이닉스..
코스피 1460원 돌파한 환율 부담에 하락 2420선, 코스닥도 670선으로 밀려
더블유게임즈, 400억에 터키 '팍시게임즈' 인수계약 체결
중국 반독점 규제 강화로 미국에 대응하나, "반도체와 전기차 감독 강화" 예고
서학개미에 더 힘주는 토스증권, 김규빈 비바리퍼블리카 상장 뒷받침한다
중국 "내년 친환경차 판매량 내연기관차 추월", 해외 브랜드 점유율은 축소 전망
혼다·닛산 연합 악재에도 끄떡없네, 현대차·기아 주가 환율 수혜 기대 커지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