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 유튜브 오케롯캐,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관왕 달성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24-11-07 17:21: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건설 유튜브 오케롯캐,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관왕 달성
▲ 한정호 롯데건설 마케팅부문장(오른쪽 첫 번째) 등 롯데건설 관계자들이 7일 '제17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2관왕을 달성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활동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롯데건설은 7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케롯캐는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의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에서 대상을,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대상 영상 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마케팅 시상식으로 올해 17회째를 맞이했다.

인터넷소통지수(ICSI)·소셜미디어지수(SCSI) 고객수준평가, 콘텐츠경쟁력지수(CQI) 측정을 기반으로 학계·전문가 검증 등을 거쳐 △소통대상 △인터넷소통대상 △소셜미디어대상 △디지털콘텐츠대상 △국회의원소통대상 △소통CEO소통대상 △소통파트너대상 등의 분야에서 우수 기업·기관을 선정한다.

오케롯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특색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구독자는 37만 명이며 누적 조회수 3820만 회를 돌파해 건설업계 유튜브 채널 중 누적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기존 건설사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과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카카오 자회사 카카오엔터 기업공개 대신 매각 추진, 기업가치 11조 평가
SK, 한앤컴퍼니와 5조 기업가치 SK실트론 경영권 매각 협상 진행
종근당 제2형 당뇨병 복합제 '엠파맥스에스정' 품목허가 받아, 11월 출시
북한군 10여 명 동부전선 군사분계선 이남 침범, 경고사격에 바로 돌아가
동국씨엠 부산공장 컬러강판설비 화재로 가동중단, "납기 차질 없게 노력"
바라바이오 이름 'HLB라이프케어'로 바꿔 새 출발, 만성질환 솔루션 기업으로
건설사 법정관리행 올해만 9번째, 충북 1위 대흥건설 기업회생절차 신청
국내 치킨 매출 1위 bhc 한발 늦은 글로벌 확장, MBK 체제서 경쟁사 잡을까
[오늘의 주목주] '유상증자 규모 축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8%대 올라, 에이비엘바이오..
[한국갤럽] 이재명, 국힘 주자 대상 '가상 양자대결'에서 15~21%P 앞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