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달의민족 롯데웰푸드와 협업상품 출시, 롯데 빼빼로 3종 및 한정판 판매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1-05 15:29: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달의민족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5일 배민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롯데웰푸드와 협업상품 출시, 롯데 빼빼로 3종 및 한정판 판매
▲ 롯데 빼빼로 X 배민B마트 협업 상품. 왼쪽부터 아몬드(단품), 초코필드(단품), 오리지널(단품), 세트(10입).  <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는 2019년 11월 출시한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다. 신선식품, 밀키트, 간편식 등 식품부터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주문 1시간 이내에 배달해준다.

이번에 배민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배민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12월31일까지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111개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전체 수량인 1만 개 가운데 골든티켓은 11개에 들어있다.

해당 상품은 배민B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11일까지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2천 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강세영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브랜딩팀 팀장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Z세대 고객에 B마트 이용 경험을 확대하고 배민B마트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기 위해 첫 협업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배민B마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 및 협업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박근혜 국민의힘 지도부 만나, "집권 여당 끝까지 민생 책임져야"
지난해 4분기 낸드 매출 6.2% 감소, 삼성전자 9.7% SK하이닉스 6.6% 줄어
블룸버그 "애플 AI 경쟁에서 뒤처져, 구글·MS·아마존과 5년 격차"
제조업체 10곳 중 4곳, 높아진 산업용 전기요금에 전력조달 변화 고려
SK텔레콤 MWC서 'AI 피라미드 2.0' 공개, 종합 데이터센터 솔루션 제공
SKC '반도체 글라스기판' MWC서 전시, 전력소비∙두께 절반 이상 감소
2월 서울 아파트 거래 회복 조짐, 비강남권 중심으로 증가
삼성SDI, '인터배터리'서 현대차·기아와 협력한 로봇·자율주행차 배터리 전시
[리얼미터] 이재명, 김문수·오세훈·홍준표·한동훈 양자대결서 18~29%p 우세
삼성디스플레이, MWC서 '가방 형태로 접는 태블릿' 선보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