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한우, 대게 등을 특가에 내놓으며 대규모 쇼핑행사 ‘쓱데이’의 시작을 알린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계열사 18곳이 참여하는 그룹 통합 쇼핑행사로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 이마트가 11월1일부터 3일까지 한우, 대게, 쌀, 계란 등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
이마트는 11월1일부터 3일까지 한우, 대게, 쌀, 계란 등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은 쓱데이에서 반드시 사야 할 ‘쓱데이 시그니처 톱100’을 선정했다. 이마트는 톱100에 포함된 한우, 쌀, 계란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우 모든 품목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해 쓱데이와 비교해 2.5배 물량의 한우를 준비했다.
대게(1마리/러시아산)는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2만8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올해 최저가격으로 대게를 선보인다. 4월 열린 그룹 통합 행사 랜더스데이 때보다 4배 정도 늘어난 물량을 준비했다.
철원 오대쌀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5천 원 할인된 5만9900원에 판매된다. ‘이판란’(30구/2판)은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8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판란은 1인당 한 묶음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인 흑백홍 면요리 3가지도 준비됐다. 대왕 쟁반짜장(4인분)은 6980원, 대왕 튀김우동(4인분)은 5980원, 대왕 라면(4인분)은 39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G7 까베르네 소비뇽(750㎖), G7 메를로(750㎖), G7 소비뇽 블랑(750㎖), G7 샤르도네(750㎖) 등을 각각 4740원에 판매한다. 올해 와인 할인 행사 가운데 최대 할인 혜택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도스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1.5L)은 10% 할인된 88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우 양념 소불고기(600g)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소불고기 2팩을 1만9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20만 팩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델리(간편식) 메뉴를 15년 전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지름이 약 45㎝인 슈퍼콤비네이션피자와 더블치즈디럭스피자를 각 1만1500원에 즐길 수 있다.
크라운 과자 15개 골라담기 이벤트는 9900원에 진행된다. 과자를 개당 660원 수준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이마트는 주방기기, 생필품 등도 특가에 준비했다.
쿠쿠 6인용 압력밥솥은 행사카드 결제 시 2만 원 할인된 10만8천 원에 판매된다. 해피콜 에어다이아몬드 코팅 후라이팬과 천사화장지(25m/40롤)은 행사 기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홀세일클럽(트레이더스)는 국내산 1등급 이상 냉장 삼겹살(2.2㎏)을 1만 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 삼겹살 가운데 연중 최대 할인 가격이라고 트레이더스는 설명했다.
에번 윌리엄스 블랙(1.75L)은 4만7980원에 판매된다. 트레이더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 가격은 모든 판매처 가운데 최저 가격이다.
이번 쓱데이에는 신세계그룹 계열사 18개가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쓱데이 기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금액의 최대 50%를 리워드로 돌려주는 꽝 없는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1500원 기획 상품(신선식품)을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와 푸빌라 인형뽑기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조선제주, 레스케이프 객실 상품을 11월1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SSG닷컴 ‘쓱스테이지’ 라이브를 통해 최대 5만5천 원 추가 할인 판매한다. 식음료 크레딧도 함께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쓱데이 기간 최대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화장품, 향수 등 자사 브랜드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골드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쓱데이 전용 한정판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신세계아이앤씨는 게임기기를 특가에 선보인다. SSG닷컴에서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디지털 에디션을 14%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쿠션담요 세트를 증정한다.
SSG닷컴은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득템런 이벤트에 참여해 성공한 고객에게는 SSG머니를 최대 1만 원 제공한다. SSG머니는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성 패션 플랫폼 W컨셉은 행사 기간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쿠폰팩을 발급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어 매일 1천 포인트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입생로랑, 키엘, 카발란, 정관장 등 브랜드 160개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라프레리, 투미 등 브랜드 85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일 오전 10시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는 올해 7월 출시된지 한 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품절됐다.
신세계푸드는 쓱데이와 같은 해 탄생한 노브랜드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3일 오후 1시 멕시칸 칠리 치즈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e쿠폰 1천 장을 선착순 판매한다.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멕시칸 칠리 치즈를 10일까지 노브랜드버거앱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감자튀김과 브랜드콜라까지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은 8일부터 10일까지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이스트광장에서 와인앤모어와 쓱데이 기념 주류 시음 및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과 위스키 40여 가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그룹은 “고객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겠다는 목표로 이번 쓱데이를 준비했다”며 “쓱데이 시작을 알리는 이마트를 비롯해 신세계그룹 계열사 18개가 함께 준비한 온·오프라인의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