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올 어바웃 아모레' 개최, "이커머스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24 10:3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이커머스 회사들과 관계를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3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올 어바웃 아모레' 개최, "이커머스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 아모레퍼시픽이 23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이커머스 플랫폼사들과 만났다.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매니저들과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교류의 장이다. 올해로 개최 3주년을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이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열린 1부 행사에서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함께 새롭게 선정한 우수 플랫폼사 협업 사례가 소개됐다.

2부에서는 '아모레 가든'에 마련된 각 브랜드별 부스에서 제품과 메이크업 체험, 참가 이벤트 등을 선보였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이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서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새로운 사업 기회 발굴이 중요하다"며 "이번 행사가 아모레퍼시픽과 플랫폼사와의 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SK가스 석화업계 수요부진도 힘든데, 윤병석 환율 고공행진에 실적 '겹주름'
비트코인 신기록 속 해킹 피해 급증, 코인 투자자 해커 표적 주의보
바이오노트 조영식 복귀 2년 만에 실적 증명, 동물진단 수출 확대가 일등공신
트럼프 에너지 정책 키워드는 '다변화', 바이든 친환경 지원 전면 폐지 어려워
LG생활건강 이정애 R&D 확대 성과, 프리미엄 브랜드 '더후' 중심 혁신 정조준
은행이자는 뚝뚝 주식은 비실,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 수요 CMA 향한다
외국인 보유주택 10만 시대, 개화기부터 이어지는 외국인 부동산 소유 논란
현물이전 시작에 퇴직연금 환승 러시, 증권사 내년 먹거리 위한 고객잡기 집중
각국 기후대응 체계 '파편화'로 한계, 글로벌 통합체계 구축 커지는 목소리
'금전운' 달력부터 오프라인 팝업매장까지, 은행권 연말 이벤트 봇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