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리 ‘에누리’ 행사 기간 최고 일 거래액 달성, 지난해보다 55% 늘어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27 10:03: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자체 할인 행사로 고객 관심을 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9월 진행한 '에누리'에서 역대 최고 일 거래액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블리 ‘에누리’ 행사 기간 최고 일 거래액 달성, 지난해보다 55% 늘어
▲ 에이블리가 9월 진행한 할인행사 '에누리'에서 세일 기간 역대 최고 일 거래액을 달성했다. <에이블리>

에이블리는 12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세일을 진행했다. 

해당 기간 행사 방문자 수는 1천만 명을 넘겼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거래액은 55%, 주문 수는 45% 증가했다. 

다양한 패션 쇼핑몰이 행사 기간 높은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

'블랙업', '슬로우앤드', '베이델리' 등 유명 패션 쇼핑몰은 최고 일 거래액을 달성했다. '바온'의 거래액은 직전 기간(4~11일)보다 112%, '퍼빗'은 81% 증가했다. '피버룸', '어바웃영' 등 에이블리 창업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창업한 마켓 거래액도 세 자릿수 성장률를 보였다. 

가을 환절기를 맞이 화장품 구매도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메디힐' 거래액은 253% 증가했으며 '릴리바이레드' 거래액은 172% 성장했다. 에누리 세일 기간 출시한 '릴리바이레드 무드잇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통상 패션 업계 성수기로 통하는 시즌에 수요에 부합하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선제적으로 진행한 결과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매가 연쇄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켓 및 상품 라인업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인기기사

아이폰17부터 일반형도 고급 올레드 적용 전망, 삼성·LG디스플레이 수혜 커져 나병현 기자
현대로템 K2전차 폴란드 넘어 아르메니아로, 이용배 방산 호조로 매출 역대 최대 4조 간다 조성근 기자
미국 배터리 재활용 ‘대세’로 띄워 중국 의존도 줄인다, K배터리도 협업 대비 이근호 기자
고공행진 인도·인도네시아 증시 ETF로 투자해볼까, 상품 선택지 넓어진다 박혜린 기자
하이브, 한글날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BTS 협업 상품 '달마중' 출시 장은파 기자
구글, 10월15일부터 '유튜브 쇼츠' 최대 길이 3분으로 연장 이동현 기자
삼성전자 엑시노스2500, 내년 갤럭시S25FE와 갤럭시Z폴드7 탑재 가능성 김호현 기자
레이디 가가 합세한 호아킨의 ‘조커’, 황정민 ‘베테랑2’에 쏠린 민심 뺏어올까 윤인선 기자
이수만 떠난 SM엔터테인먼트 새바람, 탁영준 하이브식 운영으로 안착한다 김민정 기자
의료붕괴 직전인데 협의체 출범조차 난망, 정부 의료개혁 동력도 떨어진다 조충희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