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예약 고객과 탑승객 대상 웨이브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27 09:01: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제휴를 확대하며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27일 예약 고객과 탑승객을 대상으로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예약 고객과 탑승객 대상 웨이브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 티웨이항공은 예약 고객과 탑승객을 대상으로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웨이브는 지상파 3사의 모든 방송 콘텐츠부터 국내외 시리즈, 다양한 장르의 영화, 애니메이션, 교양 프로그램, 웨이브 오리지널 서비스까지 여러 콘텐츠들을 보유하고 있는 OTT 서비스다.

웨이브 제휴 프로모션은 2025년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티웨이항공 예매 고객과 탑승 고객 매월 1만 명에 2개월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참여자에게는 웨이브 스탠다드 2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과 태블릿, PC에서 최대 2인까지 동시 시청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부터 호주 시드니 노선과 유럽 노선 신규 취항 등 장거리 노선 확장에 따라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OTT·구독서비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중장거리 노선에 투입 중인 A330 기종과 B737-8 기종에는 USB 충전 포트가 설치돼 있다. 테이블과 시트에 전자기기 거치대도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OTT 플랫폼 서비스 웨이브와 제휴를 통해 티웨이항공 승객들의 탑승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며 "항상 안전 운항과 더불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시프트업 중국에 쏠린 눈, 니케 중국이 글로벌 매출의 반 차지"
BNK투자 "두산 증설은 추가 수주에 의한 이슈, 기존 시설로 대처능력 충분"
BNK투자 "에쓰오일 2분기 실적 부진 이어져, OSP 상승으로 정제마진 약세"
BNK투자 "삼표시멘트 시멘트 생산량·가동률 하락, 배당성향도 줄고"
오스템임플란트 순이익보다 배당금 많아, 사모펀드 투자금 회수 시동 걸었다
폭스바겐코리아 제주 서비스센터 소비자 불편 여전, 판매 감소까지 겹치며 '악순환'
이혼도 보장이 되나요? 드라마 내용부터 이색 보장까지 보험업계 혁신 바람
삼양그룹 김건호 화학사업 성장성으로 능력 입증 온 힘, 반도체·배터리 소재가 승부수
하나은행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첫 테이프, 이호성 적립금 1위 은행 노린다
도이치 주가조작 유죄 확정·윤석열 파면, 김건희 '검찰 포토라인' 서나
Cjournal

댓글 (0)

catpcha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