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로’, 출시 2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병 넘어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9-12 12:14: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로’가 4억 병이 넘게 팔렸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출시된 새로가 2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루 평균 약 58만 병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로’, 출시 2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병 넘어서
▲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로’가 출시된지 2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병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

새로 누적 판매량은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5천 만 병, 7개월 만에 1억 병을 기록했다.

새로 4억 병을 한 줄로 누이면 서울에서 부산을 95번 왕복할 수 있고 지구를 두 바퀴 이상 돌 수 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4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한 ‘새로살구’를 선보였다. 새로 살구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가 2주년을 앞두고 누적 판매량 4억 병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 마스코트인 새로구미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 ‘새로구미뎐:산257’은 두 편으로 구성됐다. 본편 1부는 30일, 2부는 10월8일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는 10월7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광고 시사회를 진행한다. 시사회에서는 광고 등장인물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 천우희씨, 변요한씨, 이원정씨가 무대인사를 가진다. 윤인선 기자

인기기사

[빅웨이브 리더십] 인텔 CEO '오판'으로 반도체 리더십 상실, 삼성전자에 경종 김용원 기자
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 가을 꽃에 취해볼까, 국화 야생화 핑크뮬리 명소는 류근영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대우건설 건설경기 부진에 수익성 악화, 정원주 ‘글로벌 대우’ DN.. 김홍준 기자
기아타이거즈 우승에 현대차증권 리테일 미소, 배형근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김태영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정용진, 신세계그룹 재계 10위권 도약시킨 이명희처럼 위상 높일 무.. 윤인선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3분기 반도체 매출 역대 최대치 경신 전망, 인텔 제칠 듯 윤휘종 기자
'서울-부산 단 20분', 꿈의 철도 '하이퍼루프' 어디까지 왔나 허원석 기자
연휴 내내 OTT 드라마 본 당신이라면, 구독료 무료도 가능한 카드상품에 주목 조혜경 기자
‘해리스냐 트럼프냐’, 미국 대선 결과에 연말 몰린 기후대응 국제회의들도 요동친다 손영호 기자
인텔 파운드리 사업 분사 결정, "50년 역사에서 가장 심각한 위기 극복" 윤휘종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