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연회비 없이 다양한 현금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내놨다.
케이뱅크는 3가지 종류의 현금환급(캐시백) 혜택을 고객이 마음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ON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케이뱅크가 다양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ON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케이뱅크> |
ONE 체크카드는 △여기서 더 캐시백 △모두 다 캐시백 △369 캐시백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현금이 환급되고 전월실적 조건과 연회비도 없다.
여기서 더 캐시백을 선택하면 편의점(GS편의점·CU 등)과 카페(스타벅스 등), 배달과 OTT, 영화 영역에서 결제금액의 7%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신3사 요금 결제금액의 5%도 현금환급된다.
최소 결제금액은 5천 원이고 캐시백 영역별 일일 한도는 1천 원, 통합 월 한도는 2만5천 원이다.
모두 다 캐시백은 결제처와 한도 등 제한 없이 음식점, 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사용금액의 0.7%를 환급받는 혜택이다. 네이버쇼핑, 쿠팡 등 온라인 사용금액의 1.2% 캐시백도 지급한다.
369 캐시백 혜택은 결제 횟수가 3의 배수인 3, 6, 9 등이 될 때마다 캐시백 1천 원을 지급하는 것이다. 건당 결제금액이 5천 원 이상일 때부터 결제 횟수가 적립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ONE 체크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은 물론 고급 소재 플레이트를 사용해 세련되고 깔끔한 카드 디자인을 제공한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고객 이용습관을 분석해 더욱 강화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