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맘스터치 모델로 ‘르세라핌’ 선정, 신메뉴 ‘빅싸이순살’도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8-22 17:11: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걸그룹 ‘르세라핌’을 내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맘스터치는 22일 전속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모델로 ‘르세라핌’ 선정, 신메뉴 ‘빅싸이순살’도 출시
▲ 맘스터치가 전속 광고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을 선정했다. <맘스터치>

르세라핌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고 맘스터치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TV 광고도 시작할 것이라고 맘스터치는 설명했다.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모델 선정과 함께 신메뉴 ‘빅싸이순살’도 내놓는다.

맘스터치에 따르면 빅싸이순살은 맘스터치가 수년 동안 연구해 내놓는 제품이다. 기존 순살 치킨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높였다.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등 5가지 맛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1인용 레귤러 사이즈는 1만1900원, 2~3인용 맥스 사이즈는 1만9900원에 판매된다. 맥스 사이즈에는 치킨 조각과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가 추가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고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광고 모델을 선정했다”며 “빅싸이순살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맘스터치와 르세라핌이 만들어갈 특별한 협업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마크로젠, 국가 통합 바이오 빅데이터 구축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뽑혀
신동국 포함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에코프로비엠 신종자본증권 총 3360억 규모 발행키로, "운영자금 활용"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 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만 남아, 고러아연과 영풍-MBK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이익 545억으로 691% 늘어, 폐암 약 기술료 덕분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사
일본 반도체 육성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