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여름 방학을 맞아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 |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바이오에피스가 바이오산업 정보를 제공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5일 여름 방학 기간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직무 및 회사 소개 프로그램 ‘여름에 뭐하니?’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멘토링 프로그램과 회사 설명회로 나뉘어 열린다.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링 인 에피스쿨'은 22일, 회사 설명회 '에피스와 랜선사담'은 28일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멘토링 인 에피스쿨은 11일까지, 에피스와 랜선사담은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멘토링 인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직원들이 멘토로 나서 회사 및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오프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참가자들을 회사로 초청해 랩 투어와 임원 특강 등 바이오 사업의 개발 과정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회사 설명회 에피스와 랜선사담에서는 회사 소개와 더불어 현직자들과 직무에 대해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상무는 “여러 해 동안 진행한 멘토링 프로그램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오 업계와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더 높일 기회를 마련했으며 미래 바이오 인재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