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뷰티전문관 'SSG뷰티'로 개편, 프리미엄·트렌드 상품 이원화 운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8-04 11:09: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을 재단장했다.

SSG닷컴은 4일 명품과 뷰티, 패션 등에 초점을 맞춘 버티컬 서비스(한 분야에 집중하는 서비스) 강화 전략의 하나로 기존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을 ‘SSG뷰티’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SSG닷컴 뷰티전문관 'SSG뷰티'로 개편, 프리미엄·트렌드 상품 이원화 운영
▲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을 'SSG뷰티'로 개편했다. < SSG닷컴 >

SSG닷컴은 “프리미엄과 트렌디 뷰티 각각에 특화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도 속도를 낸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몰 입점 상품 등 프리미엄 뷰티는 브랜드와 콘텐츠 위주로, 트렌드 뷰티는 핫이슈 상품과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원화해 운영한다.

기존 운영해온 체험단 등의 특화 콘텐츠에서 나아가 하반기에는 상품 구매 시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를 연계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도입하기로 했다.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받을 수 있는 ‘쓱1DAY배송’ 매장도 신설했다. 밤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의 구매 비중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전문관 내 ‘선물샵’ 시즌별, 테마별 큐레이션도 강화했다. 여름 시즌에는 쿨링 바디케어 선물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식이다.

SSG닷컴은 5일부터 11일까지 뷰티 전문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뷰티, 트렌드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각각 3장씩 제공한다. 단독 구성, 사은, 할인 등 브랜드별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뷰티 카테고리에 최적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두 번 접는' 스마트폰 중국 반도체 한계 보여, SMIC 7나노 수율 부진 김용원 기자
퀄컴 아닌 엔비디아가 인텔 인수할 가능성 나와, "프리미엄 50% 제시할 수도" 김용원 기자
현대차증권 “HBM 공급 과잉, 삼성전자의 엔비디아 납품 여부에 달려” 나병현 기자
LG '사장단 워크숍'서 구광모 "기존 방식 넘어 도전적 목표 세워라" 나병현 기자
삼성전자 '차량용 메모리' 새 먹거리로 키운다, 전영현 HBM 경쟁력 확보 승부수 김호현 기자
중국 CATL 정부 보조금 상반기에 35% 늘었다, 전기차 지원정책 여전히 강력 김용원 기자
태영건설 대구서 워크아웃 이후 첫 분양, 금리 인하 기대속 후분양 흥행 관건 김인애 기자
마이크론 실적발표 앞두고 반도체 공급과잉 주의보, HBM3E 효과도 역부족 김용원 기자
125만원 아이폰16 ‘휴대폰 성지’서 17만원에 산다, 단통법 폐지 바람에 불법보조금.. 나병현 기자
위례신사선·서부선 기약없는 지연, 건설사 '사업비 현실화' 가능성에 촉각 장상유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