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공기업

강원랜드 유튜브 영상, 소셜아이어워드 디지털영상 대상 3년 연속 수상

김규완 기자 gwkim@businesspost.co.kr 2024-07-26 13:35: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강원랜드가 공익활동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3년 연속 소셜미디어상을 받았다.

강원랜드는 국내 소셜 인터넷 분야 시상식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강원랜드, 어떻게 생각해?’라는 주제의 영상으로 호텔∙리조트 분야 디지털영상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강원랜드 유튜브 영상, 소셜아이어워드 디지털영상 대상 3년 연속 수상
▲ 강원랜드는 소셜 인터넷 분야 시상식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공익 활동들을 트렌디한 광고 영상으로 제작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호텔∙리조트분야 디지털영상 대상을 수상했다. <강원랜드>

소셜아이어워드는 4천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우수한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한다.

강원랜드는 2022년, 2023년 하이원리조트 유튜브 채널이 수상한데 이어 2024년에는 강원랜드 유튜브 채널로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강원랜드 유튜브 채널은 2023년 8월에 개설돼 콘텐츠를 공유 해왔다.

평가위원단은 강원랜드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상생·친환경 공익 활동들을 감각적 영상을 통해 적절히 표현했다고 평가했다.

김홍대 강원랜드 홍보실장은 “강원랜드는 폐광지역 경제 회생이라는 설립 목적에 맞게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 활동들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국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규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넷리스트와 HBM 특허소송서 최종 패소, 손해배상 3억 달러 판결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퀄컴 칩과 '헤어질 결심', 노태문 미디어텍 칩으로 원가절감 포석둔다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역대급 상반기 실적에 ‘월 기본급의 150% 성과급’ 지급 김호현 기자
포드 보급형 전기차 중심으로 전략 선회, ‘F-150 라이트닝’ 실패 교훈으로 삼아 이근호 기자
중국정부 희토류 통제 강화에 시동 걸어, 글로벌 기업 공급망 다변화 서둘러 이근호 기자
'HBM 올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증설 줄어, 중국 일본에 추격 허용할 수도 김용원 기자
하이투자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기대 밑돌 전망, HBM 공급과잉 전환 가능성" 나병현 기자
TSMC 독일 반도체공장 투자 속도 조절, 수익성 확보 어렵고 리스크는 커져 김용원 기자
삼성전자 노노 갈등 점화, 동행노조 "총파업에 직원들만 피해보고 있다" 나병현 기자
삼성물산 루마니아 SMR 기본설계 참여, EPC 본계약에다 글로벌 공략 기대 김규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