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새로운 경험의 항공여행 위해 노력”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7-25 09:00: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새로운 경험의 항공여행 위해 노력”
▲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를 25일 공개했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의 일부분. <제주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새 여행지에 취항했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내놨다.

제주항공은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행복한 여행의 순간들을 담는 데 주력했다.

제주항공은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이 기대되는 여행지로 더 자주 떠날 수 있게 도움으로써 고객들과 함께 더욱 다양한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이번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아름다운 꽃과 정원으로 전쟁도 비켜갔던 '달랏'에서의 하루 △별이 쏟아지는 '몽골' 초원에서의 하룻밤 △후지산을 바라보며 가문의 명예를 걸고 지켜온 녹차를 음미했던 '시즈오카' △바닷속 기찻길 여행의 '마쓰야마' 등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주항공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26일부터는 총 2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CF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기로 했다.

제주항공은 하반기부터 인천~인도네시아 발리/바탐 노선에 새로 취항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항공여행을 함께해오며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선사해온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항공사의 역할을 이야기 했다"며 "언제든 쉽게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넷리스트와 HBM 특허소송서 최종 패소, 손해배상 3억 달러 판결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퀄컴 칩과 '헤어질 결심', 노태문 미디어텍 칩으로 원가절감 포석둔다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역대급 상반기 실적에 ‘월 기본급의 150% 성과급’ 지급 김호현 기자
포드 보급형 전기차 중심으로 전략 선회, ‘F-150 라이트닝’ 실패 교훈으로 삼아 이근호 기자
중국정부 희토류 통제 강화에 시동 걸어, 글로벌 기업 공급망 다변화 서둘러 이근호 기자
'HBM 올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증설 줄어, 중국 일본에 추격 허용할 수도 김용원 기자
하이투자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기대 밑돌 전망, HBM 공급과잉 전환 가능성" 나병현 기자
TSMC 독일 반도체공장 투자 속도 조절, 수익성 확보 어렵고 리스크는 커져 김용원 기자
삼성전자 노노 갈등 점화, 동행노조 "총파업에 직원들만 피해보고 있다" 나병현 기자
삼성물산 루마니아 SMR 기본설계 참여, EPC 본계약에다 글로벌 공략 기대 김규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