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가전제품과 모바일·IT AS부문 1위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4-07-24 16:29: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가전제품과 모바일·IT AS부문 1위
▲ 삼성전자 수원센터 임직원들이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가전제품과 모바일·IT AS 부문 1위 선정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제품과 모바일·IT 애프터서비스(AS) 부문 고객 만족도에서 삼성전자서비스가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가전 AS 14년, 모바일·IT AS는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햇다.

또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 이어 이번 서비스품질지수(KSQI)까지 AS부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전문 평가단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하는 제도다. 김호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미국 반도체공장 건설현장서 노동자 부상, 100만 달러 소송 제기 이근호 기자
중국 수출통제 대상 희귀광물 가격 급등, 공급 부족 리스크에 재고 축적 늘어 김용원 기자
박정원은 왜 두산밥캣을 두산에너빌리티에서 두산로보틱스로 옮기려고 하나 신재희 기자
현대차 이어 LG전자 CJ대한통운까지, 국내 기업이 인도 증시 문 두드리는 이유 나병현 기자
대왕고래 프로젝트에 짙어지는 전운, 김동섭에 다가오는 국회 설득의 시간 이상호 기자
영화 ‘에이리언:로물루스’ 2주 연속 1위 , OTT ‘굿파트너’ 1위 탈환 김예원 기자
LG엔솔 포스코 '칠레 리튬광산 프로젝트' 최종후보에 올라, BYD와 경쟁 이근호 기자
한국 이어 미국도 ‘전기차 화재’ 경각심 고조, K배터리 3사 대응책 '발등의 불' 이근호 기자
극장가도 집어삼킨 임영웅의 힘, BTS 아이유 누른 ‘부모님의 덕질’ 윤인선 기자
한국투자 "네이버·카카오 주가 하락 과도, 긍정적으로 바라볼 시기"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