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7-22 16:23: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에서 광고모델 김태연(왼쪽)씨와 김다현 씨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를 외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비즈니스포스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2일 가수 김다현씨와 김태연씨, 방송인 김봉곤씨가 출연하는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전 세계 임플란트 판매 1위 기업의 자신감을 담았다고 오스템임플란트는 설명했다. 

광고에서 김다현씨와 김태연씨는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라는 질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제품 품질이나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아도 국내외 치과 임플란트 매출과 판매량으로 대중들에게 이미 입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한 문장으로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인기기사

서정진 미국 영업 발로 뛴 성과, 통합 셀트리온 첫 해 매출 3.5조 목표 순항 장은파 기자
현대건설 '원자력 발전 전 생애주기' 국제 인증 획득, 국내 건설사 중 처음 김홍준 기자
KB증권 "내년 D램 시장 50% 성장 전망,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최대 수혜" 나병현 기자
엔비디아 '블랙웰' 출시 지연 수개월 아닌 4주가량, 수율 부진 리스크는 여전 김용원 기자
[CEO 중간점검] 롯데웰푸드 해외사업 ‘맑음’, 이창엽 ‘해외 전문가’ 주특기로 연임.. 남희헌 기자
iM증권 “이번주 원/달러 환율 1320~1370원, 미국 잭슨홀 미팅 결과 주목” 조혜경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5.4%, 정당지지 국힘 29.3% 민주 41.0% 김대철 기자
삼성전자 실탄 ‘100조’ 장전, 이재용 로봇·전장 무르익는 인수합병 시계 나병현 기자
코스맥스 시장 이어 제품 다각화 정조준, 이병주 맞춤형 색조 화장품 담금질 김예원 기자
[CEO 중간점검] 한화 건설부문 실적 고민 커져, 김승모 복합개발 본격화로 반등 기반.. 장상유 기자

댓글 (2)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귀연천사
뭐가 달라도 다른 최고가수 김다현 항상 함께하며 응원합니다   (2024-07-22 20:47:51)
민트케이
김다현 국보급가수 오스템임플란트 2024캠페인 모델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2024-07-22 18: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