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7-22 16:23: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 시작, "글로벌 판매 1위 자신감 담았다"
▲ 오스템임플란트 신규 TV 광고에서 광고모델 김태연(왼쪽)씨와 김다현 씨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를 외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비즈니스포스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2일 가수 김다현씨와 김태연씨, 방송인 김봉곤씨가 출연하는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전 세계 임플란트 판매 1위 기업의 자신감을 담았다고 오스템임플란트는 설명했다. 

광고에서 김다현씨와 김태연씨는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라는 질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제품 품질이나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아도 국내외 치과 임플란트 매출과 판매량으로 대중들에게 이미 입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한 문장으로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SK바이오팜 미국 관세 영향 적어, 엑스코프리 원가율 매우 낮아"
LS증권 "윤석열 파면으로 소비심리 반등 기대, 유통업 주가 긍정적 전망"
[데스크리포트 4월] 이재명 대선공약, 문재인·윤석열 부동산 실패 거울삼아야
[씨저널] 리니지가 죽어야 엔씨소프트가 산다, 전문경영인 박병무 게임 진짜 이해하나
[씨저널] 엔씨소프트에 AI 씨 뿌린 윤송이, 경영 떠나 'AI 사상가' 된 그 빈자리..
[씨저널] 엔씨소프트가 돌아가겠다는 기본은 어디인가, EA 인수 추진하던 김택진이 보고..
[씨저널] 한국투자금융지주 회장 김남구 "한국 주식시장은 한투가 장래 맡길만한 영역 아..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이익 6조6천억, 시장 기대치 5조1천억 웃돌아
트럼프 연준에 기준금리 인하 촉구, "미국에 인플레이션은 없다"
HLB펩 대표 심경재 자사주 1만4100만 주 장내매수, '책임경영' 차원
Cjournal

댓글 (2)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귀연천사
뭐가 달라도 다른 최고가수 김다현 항상 함께하며 응원합니다   (2024-07-22 20:47:51)
민트케이
김다현 국보급가수 오스템임플란트 2024캠페인 모델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2024-07-22 18: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