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안다르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 흥행, 누적 매출 120억 넘어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7-12 16:40: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월 마무리된 오사카 팝업스토어에 이어 최근 진행한 도쿄 팝업스토어까지 흥행하며 일본 현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다르는 2023년 1월 본격적인 일본 온라인 스토어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안다르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 흥행, 누적 매출 120억 넘어서
▲ 안다르가 일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흥행에 성공하며 누적 매출 120억 원을 돌파했다. <안다르>

도쿄 유라쿠초 마루이 백화점에서 6월24일부터 7월11일까지 진행된 안다르 팝업스토어에는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매장 문이 열기 전부터 대기하는 행위) 행렬이 이어졌다고 안다르는 설명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인 한정 제품의 경우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된 것으로 파악됐다. 배우 전지현씨가 TV 광고에서 착용한 ‘에어리센셜 숏슬리브 크롭티’와 ‘에어스트 와이드 팬츠’는 3일 만에 모두 판매됐다. 

안다르는 나고야, 후쿠오카 등에서도 각각 8월과 10월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필라테스, 요가 클래스와 연계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이어간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일본은 요가와 필라테스 산업규모가 크고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혁신적 기술과 디자인을 앞세운 애슬레러를 통해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인기기사

서정진 미국 영업 발로 뛴 성과, 통합 셀트리온 첫 해 매출 3.5조 목표 순항 장은파 기자
현대건설 '원자력 발전 전 생애주기' 국제 인증 획득, 국내 건설사 중 처음 김홍준 기자
KB증권 "내년 D램 시장 50% 성장 전망,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최대 수혜" 나병현 기자
엔비디아 '블랙웰' 출시 지연 수개월 아닌 4주가량, 수율 부진 리스크는 여전 김용원 기자
삼성전자 실탄 ‘100조’ 장전, 이재용 로봇·전장 무르익는 인수합병 시계 나병현 기자
iM증권 “이번주 원/달러 환율 1320~1370원, 미국 잭슨홀 미팅 결과 주목” 조혜경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5.4%, 정당지지 국힘 29.3% 민주 41.0% 김대철 기자
[CEO 중간점검] 롯데웰푸드 해외사업 ‘맑음’, 이창엽 ‘해외 전문가’ 주특기로 연임.. 남희헌 기자
SK하이닉스 "기존 HBM보다 20~30배 성능 높인 메모리반도체 개발할 것" 나병현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원외 대표 한계 뚜렷, 추경호와 엇박자 또는 불협화음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