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용품 코너에서는 깨끗한나라 클린클라우스 클래식 캡물티슈(100매/4입)을 5900원, 엘라스틴 실크리페어7 샴푸/컨디셔너(각 950㎖)를 7900원, 애니파워 부탄가스(4입)를 3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공동으로 선보이는 상품의 매출은 매분기마다 늘고 있다. 공동 론칭 상품 매출은 1분기 220억 원, 2분기 230억 원을 기록했다. 이마트는 3분기 공동 론칭 상품 매출이 255억 원 정도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2분기 공동으로 선보인 동물복지 유정란(30구)은 약 50만 판이 팔렸다. 오뚜기 열라면, 오뚜기 옛날참기름 등은 1차 기획량이 조기 소진되면서 추가 물량을 투입했다
황운기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24 상품본부 본부장은 “이마트가 올해 초 시작한 초저가 전략이 상반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물가안정에도 기여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상품 기획 노하우와 가격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 혜택을 늘리고 3사 시너지를 더욱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