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성수기 맞아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본자세와 고객 응대 화법 교육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7-08 11:03: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 성수기 맞아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본자세와 고객 응대 화법 교육
▲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친절한J'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장 근무자들이 '친절한J' 배지를 차고 서비스 교육을 받으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휴가철을 대비해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다.

제주항공은 8일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친절한J’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공항 현장 근무자는 서비스 기본자세와 마음가짐, 고객 응대 화법 등을 교육받는다.

제주항공은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모든 직원에게 ‘친절한J’ 배지도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평소에도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객실업무 서비스 교육, 고객의 소리 위원회를 통한 불만사항 개선,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도 제주항공과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SSG닷컴 '차은우 부캐 매직' 끈이라도, 최훈학 갈 길이 멀지만 한 걸음 내딛다
유바이오로직스, 질병관리청 mRNA 백신개발 지원사업에 뽑혀
[이주의 ETF] 키움투자자산운용 'KIWOOM 글로벌투자모빌리티' 8%대 올라 상승률..
LG엔솔 주축 LG컨소시엄, 인도네시아 정부와 11조 규모 배터리 프로젝트 철회
스마일게이트 게임사 3강 도약, 크로스파이어 의존 탈피가 지속성장 열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주당 75만7천 원에 총 1조3천억
중소기업 대출 조이는 4대 시중은행, 미국 상호관세 우려에 건전성 관리 강화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480선 돌파, 코스닥도 상승 마감
삼성전자와 기아 인도 정부의 세금 추징에 불복 전망, "무리한 세수 확보"
엑스알피 가격 저항선 돌파 뒤 급등 가능성 제기, 비트코인 1억2242만 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