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미래에셋증권이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시작해 투자자 편의성을 높인다.
미래에셋증권은 1일 소비자 투자 상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팅 투자 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미래에셋증권이 투자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채팅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
소비자는 채팅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해외주식 동향과 시장상황 정보, 적립식과 웰스테크 등 투자방법과 연금 상품, 개인투자용 국채 등과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앱 ‘엠스탁(M-STOCK)’에서 신청하면 된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 부사장은 “채팅 기반 투자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해 기존 유선 예약상담과 함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며 “고객과 더 나은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