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특징주

락앤락 주가 장중 6%대 상승, 글로벌 사모펀드 공개매수 소식 힘입어

김태영 기자 taeng@businesspost.co.kr 2024-04-18 10:4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락앤락 주가가 장중 오르고 있다.

글로벌 사모펀드의 공개매수 소식이 호재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락앤락 주가 장중 6%대 상승, 글로벌 사모펀드 공개매수 소식 힘입어
▲ 글로벌 사모펀드의 공개매수에 18일 장중 락앤락 주가가 오르고 있다.

18일 오전 10시23분 코스피시장에서 락앤락 주가는 전날보다 6.11%(500원) 상승한 86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전날보다 6.36%(520원) 높은 8700원에 출발해 오름폭을 유지하고 있다. 한때 872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도 새로 썼다.

컨슈머어드밴티지는 이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락앤락 보통주 1314만112주를 주당 8750원에 공개매수한다고 밝혔다. 발행주식 총수의 30.33%에 이르는 규모다.

컨슈머어드밴티지는 글로벌 사모펀드인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가 설립한 투자목적 회사다.

이번 공개매수는 락앤락의 상장폐지를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컨슈머어드밴티지는 공개매수를 통해 락앤락 지분을 전량 가까이 확보한 뒤 자진 상장폐지를 하기로 했다. 컨슈머어드밴티지의 자회사인 컨슈머스트랭스는 이미 락앤락 지분 69.64%를 보유하고 있다. 김태영 기자

최신기사

HDC현대산업개발 정경구 시작은 숨고르기, 자체사업으로 재무 안정성 잡는다
[이제는 경제다] 이마트 내수 침체에 '물가안정' 승부, 정용진 가격경쟁력 강화 총력
한화투자 "F&F, 디스커버리로 인해 실적의 업사이드 리스크가 크다"
[현장] AWS 국내 공공 클라우드 본격 진출, 윤정원 "공공 클라우드 규제 완화 필요"
스페이스X 미 국방부에 미사일 방어 '구독 모델'로 입찰, 안두릴 팔란티어와 함께
[이제는 경제다] 롯데쇼핑 내수 회복 '엔진' 다시 켠다, 신동빈 지휘봉 잡고 대수술 ..
삼양식품 '주가 100만원' 안착할까, 미국 공장 없어 '관세 덜미' 불안감 여전
강원랜드 시간총량제 전환 포함 규제완화 기대, 다올투자 "매출 성장 가능"
안철수 "윤석열 탈당 결단해야", 홍준표 "시체 난도질은 사람이 할 짓 아냐"
4월 중 비트코인 시세 9만 달러대로 상승 전망, 미국 금리인하 가능성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